안녕하세요 고객님 키키스토리 입니다.
죄송합니다.
환불/취소관련 메모 전달이 잘 되지 않은것 같습니다.
문의주신 부분취소 환불처리를 위하여, 받지 못하신 상품만 부분취소 요청 부탁드립니다.(저희가 임의로 부분취소가 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)
부문취소 요청 확인되는데로 승인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8월 13일에 직원은 전화로 상품 품절된다고 했으니까 주문취소 했습니다. 2주일 전 19일에 문의도 한데 왜 답변 안 해주었어요? 다음 택배 박스 위에 주문서 있으니까 확인해주세요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